*교환 및 반품, A/S 진행 프로세스
1. 구매 증빙차료를 첨부하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‘윈코’ 로 교환 및 반품, A/S
접수
2. 상담을 통해 교환 및 반품,
A/S가 가능한 제품인지 판별
3. 교환 및 반품, A/S가
가능한 제품으로 확인된 경우 택배접수
4.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제품회수가 진행되며 제품을 택배로 발송
5. 당사에서 제품 회수 후 확인하여 교환 및 반품, A/S 진행
초기 불량인 경우 구매일자로부터 7일 이내로 구매 증빙자료와 함께
고객센터에 접수해주시면 교환 및 반품 프로세스에 따라서 확인 후 빠른 교환 및 반품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(공휴일, 주말 등 고객센터 전화상담이 어려운 경우 카카오톡 및 문의게시판에 문의를 남겨
주시면 됩니다.)
*1개월 이내의 교환, A/S 진행은
당사가 택배운임을 부담합니다.
*1개월 초과 ~ 3개월
이내 교환, A/S 진행은 고객님께서 편도운임을 부담해야 합니다.
지정 택배사 : 롯데택배
*교환 및 반품, A/S 진행이 불가한 경우
(1) 사용자의 부주의, 천재지변으로
인한 제품 고장 및 손상
(2) 보증기간 경과
(3) 제품이 파손될 가능성이 있는 허술한 포장을 하여 발송하는 경우
(쇼핑백, 비닐봉지 등 제품에 직접적 충격 및 손상이 갈
수 있는 포장)
(4) 고객센터로 접수하지 않고 임의로 발송한 경우 (고지없이 반송)
(5) 구매일자로부터 7일
이후 단순변심 반품 (고지없이 반송)
(6) 7일 이내 단순 변심 교환,
반품 시 구성품 및 패키지 누락, 손상, 밀봉
씰 손상이 있는 경우 (고지없이 반송)
(7) 구매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
(8) 공식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닌 경우
단순변심 교환 및 반품은 택배운임 전부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